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환불 불가 상품 취소 및 변경 안내 > 공지사항 | 모두와제주
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환불 불가 상품 취소 및 변경 안내
작성자 : 김민지 작성일 : 20-01-31 16:12 조회수 : 1,695회 댓글 : 0건

 

 

 

 

먼저 모두와제주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.


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은지 얼마 되지 않아 터져버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(우한 코로나 바이러스) 로 인해 인파가 몰리는 공항 및 여객 터미널을 이용하시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모두와제주 대표이사 및 직원들도 십분 공감하고 이해합니다. 특히 면역이 약한 노약자를 동반해야하는 고객님들께서는 더욱 갈등이 크시리라 예상하구요.


그렇기에 모두와제주에서는 최대한 취소 및 변경에 대한 문의에 고객님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상담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
다만 세계보건기구 (WHO) 를 비롯한 대한민국 정부, 제주특별자치도청에서 이번 사태와 관련해 여행과 관련한 어떠한 규제나 조치도 공문화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.

따라서 제주도내 여행업 / 숙박업 / 관광업 업무는 전 업체가 평소와 다름없이 진행하고 있으며, 취소 및 변경 안내도 일반적인 규정으로 안내드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.


그러나 사태가 점차 심화됨에 따라 정부나 도청에서 강제적으로 규제하지 않더라도 고객님들의 예약 취소 및 변경에 대한 심적 부담감을 덜어드리기 위해 기존 환불 불가 특가 이벤트 상품에 대한 취소 수수료 조정을 자체적으로 결정한 바, 관련 내용 안내 드립니다.




▶ 환불 불가 상품에 대한 특별 취소 수수료 조정 안내 ◀ (2020년 01월 31일부터 시행)

이벤트 기획 상품은 모두와제주에서 비용이 발생하는 일정한 홍보를 통해 거래처 (항공, 숙소, 렌터카, 관광지 등) 와 한정 수량에 대한 특가 계약을 맺고 진행하는 상품입니다.
따라서 이벤트 상품 (객실 무료 업그레이드, 이벤트 패키지, 프로모션 패키지, 초특가 상품, 조식 및 객실 관련 부대 시설 무료 서비스, 관광지 서비스 포함 등) 은 예약 확정 시 환불 불가 상품으로 진행해왔습니다.
그러나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가 아닌 항공기 결항 / 가족상 / 본인 부상 등 증명서 제출 가능한 취소 사유 발생 시 취소 수수료를 최대한 조정하여 환불 도와드리고 있었으며, 부득이한 사유로 예약 취소 후 일정 변경 재예약 확정 시에는 무료로 1회까지 예약 변경 처리를 도와드렸습니다. (단, 변경한 일정에 대한 추가금 발생 시 고객 부담 / 환불금 발생 시 차액 환불)

내부 회의를 통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환불 불가 상품에 대한 취소 수수료 변경 및 조정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
취소 수수료 60% 공제 후 환불 가능 / 또는 환불 불가 상품 보관 처리 가능 (최대 6개월까지)

환불 불가 상품 보관 처리 안내

* 기존 예약건 보관 기간은 출발 및 입실, 대여 일자로부터 6개월간 유효합니다.
* 취소 및 변경에 대한 수수료 없이 무료로 1회에 한해 예약 일정 변경 가능합니다.
* 단, 일정 변경 시 연휴 기간 예약은 불가합니다. (숙소 및 렌터카는 연휴 기간 가능 여부 유선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)
* 일정 변경에 따른 항공 취소 수수료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.
* 일정 변경에 따른 숙소 및 렌터카 요금 변동으로 인한 차액금은 고객 부담입니다.




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여행사가 되겠습니다.
추가 문의 사항은 유선 064-744-3691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(친구 추가 ID modoowajeju) 로 주시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면역 강화하는 음식 섭취 및 꾸준한 운동도 중요하지만 예방 수칙을 잘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.
아무쪼록 고객님들과 고객님들의 주변에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지 않기를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


 

 

 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